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- 브랜드
- 스타트업브랜딩
- 브랜드디자인
- 브랜드실무
- 로고
- 브랜드컨셉
- 브랜드가치
- 패키지디자인
- 브랜딩컨설팅
- 스타트업마케팅
- 회고록
- 브랜드전략
- 브랜더지브인
- 1인사업가
- 브랜드마케팅
- 지브인
- 브랜딩
- 내부브랜딩
- 스타트업
- 브랜드에이전시
- 브랜드컨설팅
- 창업
- 작은브랜드
- 퍼스널브랜딩
- 브랜드기획
- 스몰브랜드
- 브랜드철학
- 브랜드개발
- 브랜드컨설턴트
- 브랜드교육
- Today
- Total
브랜딩 바이블
[브인다움#101] 돌아보니 이제 1년 다시시작 본문
[1]
오늘은 지브인을 운영한지 정확하게 1년 째 되는 날이다.
누군가가 봤을 때 벌써 1년이라고 볼 수 있겠지만
막상 운영하는 입장에서 보면 이제 1년이다.
[2]
돌이켜보니 지난 1년은 정말
어떤 기간보다 밀도 있게 보냈다.
그래서 그런지 정말 길게 느껴졌다. 거의 매일 콘텐츠 제작을 위해
2 ~ 3시간 이상을 투자했고 콘텐츠 기획을 위해
다양한 자료와 책도 많이 읽게 되었다.
[3]
물론 아직 멀었지만 그 덕분에
브랜드/브랜딩에 대한 지식과 관점을 공유드릴 수 있게 되었다.
[4]
또한 이 시간 동안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었고
새로운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.
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큰 자산인
찐지브인분들을 만날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다.
[5]
이 분들 덕분에 존재이유를 찾았고
역할을 정립할 수 있었으며 흔들리지 않을 수 있었다.
그래서 이제는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활동들을 꾸준히 다양하게 잘하고 싶다.
[6]
이를 위해서는 혼자가 아닌 팀이자 브랜드로 활동해나가야겠다고
결심했고 지금은 이에 몰입중이다.
지브인의 성공여부는 모르겠지만 일단 부딪치고 도전하려고 한다.
[7]
앞으로 작지만 지긴 싫으니깐
브랜딩에 올인하는 사람들이 인정받는 세상을 만드는데
기여하는 브랜드. 지브인이 되도록 올인해보려고 한다 💪 (출사표)
[8]
To. 지브인님들께
지브인 콘텐츠 계획에 대해서 공유드립니다.
<지금까지 콘텐츠 및 주기>
브랜딩 프로세스에 대한 실무 지식을 담은 브인실무 주 2회 (월수)
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관점을 적는 브인다움 주 2회 (화목)
이렇게 주 4회의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.
다음주부터는 새롭게 변경됩니다.
<변경될 콘텐츠 및 주기>
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관점을 적는 브인다움 주 1회
지브인이 브랜드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브인다큐 주 1회
지브인분들이 주제가 되는 브인연구 주 1회
이렇게 주 3회의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입니다.
앞으로 새로운 콘텐츠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※ 각 콘텐츠에 대한 설명은 내일 업로드
'브인다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브인다움#103] 정체성 혼돈의 시대 브랜드가 집중해야하는 2가지 (0) | 2023.07.17 |
---|---|
[브인다움#102] 작을수록 기억 형성보다 더 중요한 이것 (0) | 2023.07.10 |
[브인다움#100] 우린 브랜드가 될 수 있을까? (Feat. 한 단계 성장을 위한 회고 노트 06월) (0) | 2023.06.29 |
[브인다움#99] 작을수록 고객니즈 파악보다 중요할 수 있는 이것 (0) | 2023.06.27 |
[브인다움#98] 우리 브랜드만의 전략 도출법 - 업의 ㅇㅇㅇ (0) | 2023.06.22 |